자주 묻는 질문

가입/로그인 설치프로그램 콘텐츠 다운로드 포인트/결제 판매자 장애/오류 모바일 기타
  • 회원정보
    회원탈퇴가 하고 싶어요
  •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탈퇴는 고객님께서 직접 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메뉴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및 정액제가 모두 삭제되며, 추후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시어 탈퇴 부탁드립니다.
    또한, 탈퇴 후 재가입 시 가입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기타
    검색어 기록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브라우저 상에 저장된 검색기록은 아래의 방법으로 쿠키/캐시/방문기록 등 초기화를 통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각 브라우저별 검색기록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Chrome 를 통해 이용 중인 경우

    우측상단 더보기(점3개)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기간선택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를 통해서 검색기록 삭제가 가능합니다.

    크롬외 별도의 브라우저 이용을 하시는 경우 포털사이트에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이름) 쿠키 캐시 초기화 방법' 등을 검색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다운로드
    멀티 다운로드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 1.멀티 다운로드 원하는 파일갯수 선택 하여 가능합니다.
    (기본 설정 3개)
    받고 싶은 파일갯수의 변경은 일시정지를 하지않아도 변경 가능합니다.

    2.현재 다운로드 중인 모든파일 전송속도를 확인 가능합니다.

    3. 다운받지 못한 컨텐츠의 경우 이어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제휴 24시간 이내 3회, 비제휴 48시간 이내

      
  • 결제관련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결제 과정 중 다른 상품을 결제했거나 중복으로 결제 된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1644-4743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결제 후 콘텐츠 구매 내역이 확인 되는 경우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포인트/정액제 상품 모두 구매 내역이 확인 될 경우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결제 후 7일 이내
    미사용 상품에 대해서만 결제 취소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당월 결제 건을 제외한 결제 건에 대해서는 승인 취소가 아닌 계좌를 통한 입금으로 환불이 진행 되며,
    환불 시 예금주/ 계좌번호/ 은행명을 기재 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계좌를 통한 환불 진행 시 결제 수수료 10% 및 타행 이체 수수료(500원)을 제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 되오니,
    이 점 참고 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다운로드 쿠폰 사용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 결제 시 추가로 지급되는 다운로드 쿠폰은 10Gb 이하의 컨텐츠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콘텐츠 다운로드 시 [다운로드] 버튼 우측에 [쿠폰 사용] 버튼을 통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로그인 시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아요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고객님의 중요한 개인정보로 모두 암호화 처리되어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하단 내용을 확인 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는 본인 인증 이후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이전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1644-4743 혹은 help@filestar.co.kr 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모바일
    모바일 앱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요. 삭제 후 재설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FileStar] 마우스 우클릭 후 [제거/변경] 클릭





    2. [C 드라이브] – [Program Files (x86)] – [FileStar] 폴더 우클릭 후 폴더 삭제




    ** 폴더 삭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작업관리자] 실행**

    ㄴ Ctrl+Alt+Delete 혹은 작업표시줄 우클릭 후 [작업관리자] 선택


    2-1. [프로세스] – FileStar Launcher 우클릭 후 [작업끝내기]


     

    2-2. [서비스] – FLESTAR_LAUNCHER 중지 우클릭 후 [중지]




    3. (반드시 사용중이신 pc를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스타 홈페이지 좌측 하단 [수동설치프로그램]을 통하여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원격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 자주 묻는 질문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제 해결이 불가한 경우 안내드리는 방법을 통해
    원격지원 신청 후 1644-4743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이용중이신 PC에 접속 하여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스타 홈페이지 하단 [원격 지원 신청] 버튼 클릭 후
    새창에서 [고객접속 프로그램] 설치 후 F5(새로고침) 클릭 시 보여지는 상담원 번호를 클릭 하시면 원격 접속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정액제(자동결제) 해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회원 정보 관리 → 회원 정보 수정 → 정액제 상품 이용정보
    해제하기를 누르시게 되면 남은 기간동안 이용이 가능 하시며, 
    이후 자동결제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특정 이벤트 상품의 경우 자동결제를 취소 하시게되면 즉시 중단됩니다.이점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회원님께서 직접 자동결제를 해지하실 경우 모바일 환경에서는 불가하며
    PC 환경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사이트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또한,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44-4743)를 통하여 요청 시
    신속하게 해지 처리 업무에 대하여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관련
    제가 원하는 자료가 없습니다.
  • 파일스타에서는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이 더 많은 자료를 제공해드리고자
    [업로드 요청 자료실]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찾으시는 자료가 없는 경우 [업로드 요청 자료실]을 통해 자료 요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좌측 하단 [자료 요청]을 통하여 [업로드 요청 자료실]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콘텐츠 관리]



    [나의 요청 자료] 경로를 통해서도 이동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휴대폰 소액결제 오류, 어떻게 해결하나요?
  • 휴대폰 소액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아래의 사항들에 대해 확인 후 다시 한 번 시도 부탁드립니다


    1. 이용중인 통신사의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가 차단 되어 있는지

    2.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 혹은 통신 요금 납부 연체가 되었는지

    3. 현재 가입된 이동통신서비스가 소액결제 서비스를 미지원하는지
     


    상기 안내 드린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용 중이신 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소액결제 서비스 특성상 통신사의 약관 동의와 본인 인증을 거쳐야 결제 가능한 점 참고바랍니다.

  • 결제관련
    SNS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 파일스타 간편가입 서비스가 아닌 회원님께서 기존에 이용하시던
    SNS(네이버,카카오,구글) 서비스를 통해 로그인 후 파일스타 서비스에 대해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SNS 서비스를 통하여 로그인 시 고유 번호가 기재된 파일스타의 아이디가 생성되며, 비밀번호는 별도로 설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따라서, 로그인 불가 및 자녀보호 서비스 이용에 있어 비밀번호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1644-4743으로 전화 주시면 자세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관련
    자막이 안나와요.
  • 영상 재생 시 자막이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 이용하고자 하는 영상과 자막의 파일명이 서로 다른 경우에 발생 될 수 있거나,
    이용하시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 자막 파일을 읽어들이지 못하는 경우 발생 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영상과 자막의 파일명을 동일하게 수정 하시거나, 번거로우시더라도 자막 파일을 직접 드래그 하여 실행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결제관련
    결제한 상품은 환불이 안되나요?
  • 포인트 및 정액제 상품 결제 후 7일 이내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상품권으로 결제 하였으나, 결제한 금액과 충전된 포인트가 달라요.
  • 상품권으로 결제 시 해당 금액의 VAT(부가세) 10%가 차감된 금액으로 포인트 적립되며,

    해당 부분은 포인트 충전 하단 참고사항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요
  • 인터넷의 경우 국내/외의 통신 환경이 서로 달라 페이지 로딩 속도 등이 저하되는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내려 받기 시 끊김 현상 혹은 중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용 중이신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 하신 뒤 다시 한 번 재설치 하시어 이용 부탁드리며,

    더불어, 한국전산원 인터넷 품질 테스트를 통하여 현재 이용 중이신 인터넷 회선의 속도 또한 확인 후 이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클릭]
  • 다운로드
    정액제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 먼저, 정액제 상품이란 비제휴 콘텐츠에 한하여 다운로드 횟수/ 이용시간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한 결제 상품을 뜻합니다.

    하여, 비제휴 콘텐츠에 한해 모든 콘텐츠가 다운로드 및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제휴 콘텐츠/ 성인 웹툰/ BJ 서비스의 경우 정액제 상품으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추가적으로, 포인트 부족 관련 얼럿 메시지가 발생된다면, 해당 콘텐츠는 제휴 콘텐츠로 포인트 충전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기타
    무료쿠폰 등록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파일스타 홈페이지 우측에 위치한 [무료 쿠폰 등록] 메뉴를 통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쿠폰은 실명 인증된 계정만 등록 가능하며, 1인 1매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디가 상이할지라도 동일 명의/ 동일 IP 계정에서는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무료쿠폰으로 지급되는 보너스포인트의 사용기한은 7일이며, 이 후 자동 소멸됩니다.
  • 다운로드
    이미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 비제휴 콘텐츠의 경우 48시간동안 횟수 제한 없이 재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다만, 제휴 콘텐츠의 경우 저작권사의 요청으로 상기 내용과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식회사 웹플레이 |대표 : 허동규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55, 211호 (이앤씨벤처드림타워2차) |사업자등록번호: 475-86-00886
    고객센터 : 1644-4743|팩스 : 02-868-7774 |저작권/청소년/정보보호 책임자: 허동규 (help@filestar.co.kr)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서울구로-1486호|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사업자 등록번호 : 제3-01-17-0072호

    Copyright © 2022 Filestar All right reserved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법촬영물등의 복제·전송은 전기통신사업법 제22조의 5에 따라 삭제/접속/차단 등의 조치가 취해지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